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Tomb Raider 리뷰



스팀 주소 링크 : http://store.steampowered.com/app/203160/


어드벤처 / 액션 / 패드 호환 / 공식한글화 지원


GOTY도 받은 매우 우수한 게임 올해의 게임이라는 건대 투표수보다는 받았다는게 중요합니다. 해당장르를 좋아하신다면은


한번쯤 해보면은 평타이상 대부분합니다. 취향차이를 고려해도요.


툼 레이더는 스퀘어 에닉스의 유명 게임이며 특히 리부트는 라라가 모험을 한 계기를 보여줍니다.


아주 예전 툼레이더 시절의 어드벤처요소가 어렵다 못해 괴랄한 난이도에서 상당히 쉽게 바뀌었습니다.(고전팬들이 실망한부분)


전 툼레이더를 처음해봐서 그런지 매우 재미있게 했습니다.



툼 레이더의 사양


권장이 린필드면은 조금 높은편이지만 그래픽을 보면은 인정할만합니다. 엘라스틴은 AMD 라데온 시리즈를 써야하기 때문에 Nvidia제품은 옵션을 꺼주셔야합니다.





라라가 고고학적인 발견을 위해서 배를 타던중 태풍으로 인해서 배가 쩌억 갈라집니다.


라라는 일행에서 떨어져 나가 동료를 찾고 섬을 탈출하기 위해서 온갖 노력을 다 합니다.


성장은 훌륭하군요!!!




얼굴 차이 보입니까? 중후반에는 툼 레이더는 영화도 나왔지만 영화 주인공보다 더 살기 힘든대 살아남습니다. -_-;




게임중 엑박패드 사용중인대 진동이 아주 그냥! 그래픽도 2013년에 게임이 나와서 매우 좋습니다.



베이스 캠프에서는 스킬과 장비 빠른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라라누님의 쌍권총은 맨 마지막에 등장합니다. 게임본편중에는 맨 마지막을 제외하면은 그냥 권총1개씩 쓰고요.





하다가 포기한 도전과제 싱글은 재미있지만 멀티는 사람이 없다고 하길래 안했습니다. 


Tomb Raider GOTY Edition도 판매중이지만 멀티용 DLC들이기때문에 의상빼면요.


세일할때 본편만 사시고 싱글 플레이 1회차만 하시면 재미있습니다. 


2회차까지 할 요소는 별로 없습니다. 게임은 재미있지만요.

'게임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tro 2033 Redux  (0) 2014.08.28
Defender's Quest: Valley of the Forgotten 리뷰  (0) 2014.07.20
Brothers - A Tale of Two Sons 리뷰  (0) 2014.07.20
Metro : Last Light 리뷰  (0) 2014.07.19
Metro 2033 리뷰  (2) 2014.07.18